김영애가족치료연구소

 
작성일 : 02-07-25 14:44
Re: 진짜 싫네요.
 글쓴이 : 김영애 소장
조회 : 1,487  
언제까지 부모에게 대접받지 못한 아이로 남아계시려고 합니까?<br />
부모에게 문제가 있으셔서 편애가 있었던, 나의 문제로 부모가 나를 다르게 취급하였던 이제 나의 삶은 내가 살아가는 것입니다. <br />
<br />
인생은 선택입니다.<br />
그대로 불쌍한 아이로 남아있을지, 지혜롭지 못한 부모님의 문제에 싸여서 그냥 세월을 허송하든지.<br />
<br />
대답이 너무 차갑다고 느끼실지도 모릅니다.<br />
쓰다듬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사랑의 매도 필요합니다.<br />
용기를 가지고 자신의 삶을 사십시요.<br />
<br />
 
[이 게시물은 사티어님에 의해 2011-04-27 13:57:07 공개상담(이전)에서 이동 됨]
[이 게시물은 사티어님에 의해 2011-04-27 14:03:07 전체상담에서 이동 됨]

 
   
 



Warning: Unknown: open(../data/session/sess_34d86c7832b15685f815fdb48ba33c6b, O_RDWR) failed: No such file or directory (2) in Unknown on line 0

Warning: Unknown: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(files).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.save_path is correct (../data/session) in Unknown on line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