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영애가족치료연구소

 
작성일 : 02-08-06 23:21
Re: 질문
 글쓴이 : 김영애 소장
조회 : 1,358  
죄송합니다.<br />
공개 상담실은 고민에 빠진 여러 분들을 위해 함께 나누기 위한 자리입니다.<br />
제가 거의 시간을 낼 수 없는데도 불구하고 연구소를 오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것이라 개인 이메일 상담은 못드립니다.<br />
<br />
<br />
<br />
<br />
 
[이 게시물은 사티어님에 의해 2011-04-27 13:57:07 공개상담(이전)에서 이동 됨]
[이 게시물은 사티어님에 의해 2011-04-27 14:03:07 전체상담에서 이동 됨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