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02-08-06 23:21
|
Re: 질문
|
|
|
글쓴이 :
김영애 소장
 조회 : 1,358
|
죄송합니다.<br />
공개 상담실은 고민에 빠진 여러 분들을 위해 함께 나누기 위한 자리입니다.<br />
제가 거의 시간을 낼 수 없는데도 불구하고 연구소를 오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것이라 개인 이메일 상담은 못드립니다.<br />
<br />
<br />
<br />
<br /> [이 게시물은 사티어님에 의해 2011-04-27 13:57:07 공개상담(이전)에서 이동 됨] [이 게시물은 사티어님에 의해 2011-04-27 14:03:07 전체상담에서 이동 됨]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