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02-09-08 01:42
|
답변 고맙습니다
|
|
|
글쓴이 :
고민녀
 조회 : 1,328
|
제가 시간이 생기면 꼭 예약을 하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. 다행히 서울에 계시네요. ^^<br />
<br />
아 참 그리고 질문내용은 개인적인 거라 제가 수정했거든요. 이해해 주세요. 시간 내 주셔서 고맙습니다. 그럼 안녕히 계세요. 나중에 뵙겠습니다.<br />
<br /> [이 게시물은 사티어님에 의해 2011-04-27 13:57:07 공개상담(이전)에서 이동 됨] [이 게시물은 사티어님에 의해 2011-04-27 14:03:07 전체상담에서 이동 됨]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