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영애가족치료연구소

 
작성일 : 02-09-15 22:01
Re: 동생 행동이 이해가 안되요
 글쓴이 : 김영애 소장
조회 : 1,392  
습관성 거짓말을 하는 것인지<br />
상대방으로부터 동정과 관심을 끌려고 하는 것인지<br />
여하튼 건강하지 않습니다.<br />
자존감이 심각하게 낮습니다.<br />
상담을 반드시 권하시기 바랍니다.<br />
<br />
<br />
 
[이 게시물은 사티어님에 의해 2011-04-27 13:57:07 공개상담(이전)에서 이동 됨]
[이 게시물은 사티어님에 의해 2011-04-27 14:03:07 전체상담에서 이동 됨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