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02-09-15 22:01
|
Re: 동생 행동이 이해가 안되요
|
|
|
글쓴이 :
김영애 소장
 조회 : 1,392
|
습관성 거짓말을 하는 것인지<br />
상대방으로부터 동정과 관심을 끌려고 하는 것인지<br />
여하튼 건강하지 않습니다.<br />
자존감이 심각하게 낮습니다.<br />
상담을 반드시 권하시기 바랍니다.<br />
<br />
<br /> [이 게시물은 사티어님에 의해 2011-04-27 13:57:07 공개상담(이전)에서 이동 됨] [이 게시물은 사티어님에 의해 2011-04-27 14:03:07 전체상담에서 이동 됨]
|
|